개발자의 고백

상황
루피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나미에게 고백하기로 결심했습니다. 루피가 나미에게 가는 길에는 수 많은 장애물이 있는데, 장애물을 피해 나미에게 무사히 고백할 수 있을까요? 루피를 도와주세요!

예시

프론트도 함께 구현해서 배포하세요. (디자인 자율)

미션

1.
게임이 시작되면, 루피는 질주를 시작합니다.
2.
장애물이 다가오면 점프로 피할 수 있습니다.
3.
장애물은 랜덤으로 등장하며, 피하지 못하는 장애물은 없습니다.
4.
시간이 지날수록 점수가 올라갑니다.
5.
루피가 장애물에 닿으면 게임 종료와 동시에 점수가 표시됩니다.
6.
루피가 나미와 만나 고백에 성공하면, 다음 라운드로 올라갑니다.
a.
라운드를 거듭하며 장애물이 더 자주 등장하고, 루피의 속도가 빨라집니다.
7.
게임 종료 후 다시 도전 가능합니다.

입력&출력

스페이스키 입력 시 점프하는 동작
스페이스키 두 번 연속 입력 시 더 높이 점프하는 동작
진행도에 따라 실시간으로 오르는 점수 표시
종료 시 점수 표시

제약 사항

게임이 시작되면, 루피는 질주를 시작하며 점프 외 다른 동작을 조작할 수 없습니다.

가산점

그래픽적 요소를 포함하는 독특하고 재밌는 디자인
회고글 작성

참고 사항

언어 및 기술 스택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코드를 작성할 때 적절한 주석과 변수명을 사용하여 가독성을 높이세요.
공정성을 위해 참가 기간동안 문제와 관련한 질문에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의문이 가는 부분이 있다면 사용성을 고려해서 임의로 의사결정하고, 제출 시 참고사항에 작성해주세요.